현재 워디아에서는 실명인증을 위해 공신력 있는 신용평가기관을 통해 실명인증 확인 절차를 거치고 있습니다.실명인증에 실패하셨다면, 해당 신용평가기관에 고객님의 정보가 없는 것이므로, 다음 기관을 통해 고객님의 실명정보를 등록해주셔야 합니다.서울신용평가정보 바로가기그 밖에 실명인증에 실패하는 요인으로써는 실명인증이 확인된 메시지 창이 팝업 차단되어 열리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이때의 방법은 이미 열려진 인터넷 창에서 상단의 메뉴인 [도구]→[팝업 차단(P)]의 “팝업 차단 사용 안함(B)”을 잠시 클릭하셨다가 실명인증 이후 다시 “팝업 차단 사용(B)”으로 전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아래의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시면 아이디와 이름, 주민등록번호를 확인 후 비밀번호를 새롭게 재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워디아는 실명제 기반으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개인정보 전송시에는 반드시 본인 확인되어야 하는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는 원칙적으로 변경을 할 수 없습니다.변경을 하고자 할 때는 가입해지 후 재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다만, 탈퇴 후 재 가입은 1개월 이후부터 가능합니다.비밀번호 변경은『정보 수정』에서 변경하시면 됩니다.회원 가입은 무료입니다.회원에 가입을 하시면 워디아에서 제공하는 『자동번역체험』을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무료사용이 가능한 『단문 영한/한영 번역서비스』정책은 회원님께서 번역서비스의 사용방법을 충분히 비교 및 습득하고 필요로 하시는 서비스를 현명하게 선택, 유료로 신청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기 위함입니다.
회원 가입은 무료입니다.회원에 가입을 하시면 워디아에서 제공하는 『자동번역체험』을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무료사용이 가능한 『단문 영한/한영 번역서비스』정책은 회원님께서 번역서비스의 사용방법을 충분히 비교 및 습득하고 필요로 하시는 서비스를 현명하게 선택, 유료로 신청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기 위함입니다.
회원님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더 확인해 주세요!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올바르지 않을 때 나오는 메시지 입니다.비밀번호는 대소문자를 구분합니다. 대소문자가 정확한지 확인해 보세요.동일한 메시지가 계속 나올 때는『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해 보세요.
회원탈퇴는 고객님 의사에 따라 고객님께서 직접 탈퇴하셔야 합니다.회원탈퇴를 원하시는 경우 워디아 홈페이지(www.wordia.co.kr)에 로그인 하신 후, 『My Page』를 클릭하여 좌측[개인정보]에 있는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참고로 탈퇴 신청한 날로부터 한달(30일) 동안 재가입할 수 없으니 신중히 행하여 주십시오.
이전에 워디아 회원으로 가입했거나 이미 같은 주민등록번호로 회원 등록되어 있는 경우입니다.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 및 메일을 주시면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1. 고객센터 연락처: 1577 - 85652. 이메일 문의: info@cslimc.com3. 전화상담 시간: 월~금 09:30~18:00 (점심시간 12시~13시)4. 평일(공휴일 제외)에는 FAQ게시판 및 실시간상담창으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