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고객센터
문서자동번역
웹 번역
일본어 홈페이지 자동생성
프리미엄서비스
회원가입약관
워디아 이용약관 회 원 약 관 워디아 서비스 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엘솔루(이하 "회사"라 합니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상에서 자동번역서비스, 웹페이지 번역 서비스, 다국어 홈페이지 자동생성 서비스, 통역 어플리케이션, 번역지원도구, 문서변환(이하 "서비스"라 한다)을 이용함에 있어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이용자의 권리ㆍ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1. "서비스"란 회사가 제공하는 자동번역서비스, 웹페이지 번역 서비스, MSN 메신저 번역 서비스, 다국어 홈페이지 자동생성 서비스, 통역 어플리케이션, 번역지원도구, 문서변환 등 모든 유료서비스를 말합니다. 2. 워디아(www.wordia.co.kr) : ㈜엘솔루에서 운영하는 웹사이트를 의미합니다. 3. "이용자"란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4. "회원"이라 함은 서비스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서비스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5.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6. "이름, 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7. "Password"라 함은 회원정보의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8. "운영자"라 함은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을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을 워디아 사이트에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회사는 필요할 경우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5일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현행약관과 함께 웹사이트 초기화면에 공지합니다. 4.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워디아을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5.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인터넷 실시간 웹 번역 및 이에 관한 정보 제공 (2)기타 회사가 정하는 별도의 서비스, 정보제공 및 정보 교류를 위한 행위 2. 회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기타의 사유로 변경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제11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제5조(서비스 이용시간) 1.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 점검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예외로 합니다. 2.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제11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제6조(서비스의 구분 및 요금) 1.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서비스와 고객과 회사를 대상으로 한 부가서비스 등으로 구분합니다. 2.서비스의 종류와 내용 등은 회사가 공지나 서비스 이용안내에서 별도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3.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대부분 무료와 유료 서비스의 구분되며, 유료 서비스의 경우 각 서비스에서 표시된 요금을 지불하여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7조(서비스의 지급방법) 1. 회사에서 구매한 서비스 또는 재화에 대한 결제는 다음 중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1) 회사에서 승인하는 신용카드에 의한 결제 (2) 회사에서 지정하는 은행계좌에 대한 현금입금 (3) 회사에서 인정하는 전자화폐 및 소액결제수단에 의한 결제 제8조(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ㆍ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 회사는 제11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3.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제1항과 제3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하지 않습니다. 단, 회사에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제9조(회원가입) 1.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회원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해 승낙을 유보 할 수 있습니다. (1)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2)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3.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2)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3)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10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10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4)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5)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4.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5. 회원은 제13조 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및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하며, 알리지 않음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문제와 관련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0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온라인(전화 또는 E-Mail) 및 서비스 내 탈퇴 절차를 통해 탈퇴를 요청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타인의 이름, ID, Password,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한 경우 (2)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3)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4)같은 사용자가 다른 이름, ID로 이중등록을 한 경우 (5)회사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나 용역 등의 대금, 기타 회사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6)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7)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8)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9)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사회의 안녕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10)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11)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반한 경우 3.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회원의 탈퇴 혹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그 대상 회원의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5. 단 선불 형태로 사용하는 디지털 콘텐츠의 경우 회원등록을 철회하더라도 이에 대한 사용료의 반환은 하지 않습니다. 제11조(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회원이 회사에 제공한 전자우편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서비스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를 대신할 수 있습니다. 제12조(회원의 게시물) 1.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다른 회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범법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4)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불건전한 자료를 홍보할 경우 (6)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3조(개인정보보호) 1. 회사는 회원의 정보수집 시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이름 (2)ID (3)Password (4)주민등록번호 (5)연락처 (6)주소 (7)직업 (8)회사명 (9)E-Mail 주소 2. 회사가 회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회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회원의 동의 없이 서비스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4. 이벤트 경품에 대한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회사는 제8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의 동의를 구하는 내용의 전자우편을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5. 회사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회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는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제17조 제3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6.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회원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7.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나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집니다. 8.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9. 회사는 광고업무와 관련하여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 정보에 관한 통계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의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14조(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에 따라 이 약관에 금지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운영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5조(회원의 이름,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제13조의 경우를 제외한 회원의 이름, ID과 비밀번호 및 주민등록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이름, ID 및 비밀번호 및 주민등록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자신의 이름, ID, 비밀번호 및 주민등록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16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다른 회원의 이름,ID, Password 및 주민등록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3)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8)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ㆍ화상ㆍ음성 기타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9)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17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단, 자동번역서비스, 웹페이지 번역 서비스, msn 메신저 번역 서비스, 일본어 홈페이지 자동생성 서비스, 통역 어플리케이션, 번역지원도구, 문서변환을 회원이 서비스 신청 및 결제하는 경우, 신청 및 결제된 서비스에서 신규로 생성되는 모든 DB의 저작권은 회사에게 있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회사에 제공한 공개적인 게시물을 사용ㆍ복제ㆍ수정ㆍ출판ㆍ배포 할 수 있습니다. 제18조(손해배상) 1. 회사는 서비스 요금이 무료인 동안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원이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 또는 제3자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 및 제3자에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3. 회사는 유료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할 수 있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합니다. 단, 이에 따른 회사와 이용자 간 의 납득할 수 있는 상호간의 적절한 협의를 우선으로 합니다. 4.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결제 후 이용의사에 대한 철회를 할 수 없습니다. 대신 회사는 충분한 데모 버전을 제공하거나 적절한 예시를 통해 콘텐츠의 내용을 가늠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제19조(면책조항) 1.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등에 관한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0조(분쟁해결) 1.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인 고객서비스센터를 설치ㆍ운영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야 합니다. 3.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은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처리합니다. 제21조(재판권 및 준거법) 1.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합니다. 제22조 분쟁의 해결 1.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노력을 합니다. 2. 회원과 회사가 약관의 해석에 있어 차이가 발생한 경우에는 일반적인 서비스 관행을 따르며, 여의치 않은 경우에는 회사의 해석을 우선으로 적용합니다. 3.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제23조 준거법과 재판권 회사와 회원간에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하며, 본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민사소송법상의 관할을 가지는 회사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대한민국의 법원에 제기합니다. 부칙 (시행일) 이 약관은 2011년 3월 14일부터 시행합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개인정보보호정책 1. 개인정보의 수집법위 '회사는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대부분의 컨텐츠에 자유롭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회원제 서비스를 이용하시고자 할 경우 다음의 정보를 입력해주셔야 하며 선택항목을 입력하시지 않았다 하여 서비스 이용에 제한은 없습니다. 1) 회원가입 시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범위 - 필수항목 : 희망 ID, 비밀번호, 성명, 주민등록번호, 주소, 전화번호, 핸드폰, 이메일주소(뉴스레터 수신여부), 직업, 회사명 - 선택항목 : 관심분야, 생년월일, 결혼여부, 추천인ID등 2)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ο 수집항목 : 이름, 생년월일, 성별, 로그인ID, 비밀번호, 자택 전화번호 , 자택 주소,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회사명, 회사전화번호 ο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www.wordia.co.kr) 2.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① '몰'은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식별 절차에 이용 - 이메일주소, 전화번호. (뉴스레터 수신여부) : 고지사항 전달, 본인 의사 확인 , 불만 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정보 등 최신 정보의 안내 - 은행계좌정보, 신용카드정보 : 서비스 이용에 대한 요금 결제 - 주민등록번호, 주소 : 인구통계학적분석(이용장의 연령별, 성별, 지역별 통계분석) - 그 외 선택항목 : 개인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 ② 단,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3.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① 귀하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됩니다. 단, 상법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 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회원가입정보의 경우, 회원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경우 등 일정한 사전에 보유목적, 기간 및 보유 하는 개인정보 항목을 명시하여 동의를 구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② 귀하의 동의를 받아 보유하고 있는 거래정보 등의 열람을 요구하는 경우 '몰'은 지체없이 그 열람을 허용합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하지 않습니다.
일반회원
기업회원
회사소개
ㅣ
사용기기 초기화 신청
ㅣ
문의하기
ㅣ
이용약관
ㅣ
개인정보취급방침
ㅣ
고객센터
서울시 서초구 마방로10길 5 (양재동 275-5) 태석빌딩 14층 / 전화 : 02-557-6826 / 팩스 : 02-557-9311
사업자 등록번호 : 220-87-04751 / 대표 : 김우균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황용재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강남8208호
Copyright © 2001-2014 (주)엘솔루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