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기기 초기화란 ?
문서자동번역 설치프로그램을 설치하시고 인증에 성공한 PC에서만 번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고객의 사정으로 PC 교체 및 다른 PC에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할 경우 온라인에서 고객의 사용PC 정보를 초기화하여 서비스를 이용 가능케하는 기능입니다.
사용기기 초기화 방법
1) 홈페이지 로그인 ( 결재 서비스 대상자 )
2) 사용기기 초기화 신청화면에서 “사용기기 초기화 신청” 클릭
3) 등록된 사용자 메일로 “사용기기 초기화 안내” 메일 자동 발송
( 포털 사이트의 메일로 수신이 안 될 경우 다른 메일로 변경 후 재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
4) 수신된 메일에서 “사용기기 초기화 수행”
사용기기 초기화 주의 사항
- 사용기기 초기화는 1일 최대 3회까지만 수행 가능합니다.
- 당일 초기화 신청 3회 초과시 익일 사용 기기 초기화를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후 사용기기 초기화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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